집나간방송국

반응형

덕산 스플라스 리솜 이용 정보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서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국내여행지를 찾고 계십니까?

서울 경기권에서 2시간 전후로 도착할 수 있는 덕산 스플라스 리솜 워터파크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덕산 스플라스 리솜 워터파크는 물놀이 시설이 온천수로 되어 있어 피부미용에도 좋은 장점이 있죠.

전 시설에 사용되는 천연 실리카 덕산온천수는 국가에서(행정안전부) 승인된 보양온천수라고 합니다.

다른 온천수에 비해서 특히 실리카 온천수는 면역력을 증가시키고 자연치유력을 높여주기 때문에 아토피 아이들에게 좋다고 합니다.

물놀이도 즐기면서 치유까지 되는 덕산 온천수 워터파크에 대해서 지금부터 현지인 입장에서 꿀팁을 방출해 드리겠습니다.

 

이용안내 / 시간 

 

이용시설은 사우나와 워터파크, 나이트 스파로 구분됩니다.

사우나는

지역주민들이 자주 이용하기도 하는 곳으로 아침 6시부터 저녁 7시까지 운영됩니다.

평일에는 한가한 편이기 때문에 조용히 스파를 즐길 수 있더군요.

 

워터파크는

날씨가 더울때는 항상 어린이 손님이 많이 보입니다.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합니다.

근처 학교나 지역사회에서 단체 버스로 오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아침부터 사람들이 많이 보이더군요.

가족단위 여행객들도 많기 때문에 좀 일찍 서둘러서 입장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나이트스파는

평소에는 주말에만 운영을 하지만 여름 성수기에는 매일 오픈합니다.

여름 성수기는 골드시즌이라고 표현하며, 7월 21일부터 8월 27일까지입니다.

한여름 열대야 시즌에 인기가 좋을 것 같네요.

나이트스파는 일반적인 데이스파가 6시에 종료되고 나서부터 입장 가능합니다.

이용방법은 네이버에서 사전예약 하거나 현장 구매로 가능합니다.

 

 

이용요금 / 할인정보

반응형

워터파크 이용요금은 주중 / 주말/ 성수기 (골드시즌)으로 나뉘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주중이든 주말이든 오후 2시 이후에 입장하면 50% 할인이 되는데요. 다른 할인과 중복적용되지 않는 점 참고하세요.

아이를 데리고 왔을 때는 아이의 생년월일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확인하고 있더라고요.

36개월보다 어린 자녀를 동반할 경우에는 꼭 출생일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주말이나 공휴일은 매표소 대기 시간도 무시할 수 없을 정도니 감안하시고 시간 잡으시길.

현장에서 정상가를 다 주고 가기엔 너무 비싼 느낌이라면, 인터넷을 통해서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하기를 권장드립니다. 

지금 확인해 보니 인터넷으로 티켓을 구매할 경우 아주 많은 할인혜택이 제공됩니다.


 

 

현장에서 티켓 구매 시에는 농협카드가 40% 현장할인 되는 걸 봤습니다.

 

 

 

사우나 이용요금과 나이트스파 이용요금은 참고하세요.

 


 

이용요금 우대할인 대상

 

지역주민

워터파크 50% / 사우나 20%

: 충남도민 / 대전시민 / 세종시민 

 

장애인

워터파크 30% / 사우나 30%

 

경로우대

워터파크 30% / 사우나 30%

 

리조트회원

워터파크 60% / 사우나 50%

 

회원동반

워터파크 50% / 사우나 30%

 

투숙객 

워터파크 40% / 사우나 30%

 

 

이벤트 정보

주변 관광지

 

그 외에도 시설 대여비와 방갈로, 선배드 이용 등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편리한 점은 스파키를 이용해서 현금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점.

스파키 분실하면 15,000원 (키를 분실하면 안 돼요~)

 

개인적으로 스플라스 리솜 사우나를 꽤 자주 이용하는 편인데요.

주변에 있는 덕산온천에 비해서 물이 깨끗하고 사우나 시설도 좋은 편입니다.

 

사우나를 자주 이용하는 사람들이라면 10장(장당 7,000원) 단위로 사우나 쿠폰을 구매하는 게 좋습니다.

20장 구매할 경우 장당 가격이 6,500원이며, 3개월 이내에 모두 사용해야 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부대시설

스파샵 / 의무실 / 놀이방 / 미아보호소 / 워터파크 라운지

먹거리

중식 / 스낵바 / 치킨 / 핫도그 / 커피 / 한식 / 분식 / 푸드코트 

 


주변 볼거리

수덕사 : 백제의 사찰로 진입로와 주차장이 넓고 경치가 좋습니다.

내포보부상촌 : 최근에 지어진 곳으로 조선시대 보부상을 테마로 만든 민속촌 같은 곳입니다. 많은 예산을 투입해서 지었지만 관광객이 거의 없어서 논란이 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리솜 스플라스 이용객은 40% 할인혜택이 있네요. 이곳의 입장료는 성인기준 11.000원

예당저수지 출렁다리 : 국내 최장 길이의 출렁다리로 유명한 곳입니다. 입장료가 없으며 해 질 녘에 경치가 좋더군요. 한 번쯤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합니다.

해미읍성 : 덕산에서 해미읍성까지는 30-40분 정도 소요되지만 꼭 한번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합니다. 1491년에 축성된 해미읍성은 보존이 잘 된 우리나라 3대 읍성 중 하나이며, 이순신 장군이 근무했던 곳이기도 합니다. 조선후기 천주교인들을 처형했던 장소이며, 얼마 전 프란체스코 교황이 방문한 곳으로 외국인들도 자주 찾는 곳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