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나간방송국

반응형
수십만 독자를 변화시킨 천재멘토 김열방과 천재작가들의 삶과 깨달음

나는 억만장자다


김열방 김사라 정엘림 지음



아무리 힘들어도 돈이 없다는 말을 하지 마라
"나는 억만장자다"라고 입버릇처럼 계속 말하라

그러면 그대로 된다.

날개미디어






"부에 대한 선입견을 버리고 억만장자의 삶을 꿈꾸라."



억만장자를 꿈꾸면 억만장자가 되고 백만장자를 꿈꾸면 백만장자가 된다. 인생은 자신이 꿈꾸고 믿는 대로 다 되기 때문이다. 억만장자가 되기를 원하면 이미 억만장자가 되었다고 믿고 백만장자가 되기를 원하면 이미 백만장자가 되었다고 믿으라.


하나님은 당신이 가난한 삶을 살지 않고 부요한 삶을 살기 원하십니다. 이를 위해 예수님이 당신의 모든 죄와 저주 가난을 다 짊어지고 십자가에서 피와 땀과 눈물을 쏱으며 비참하게 죽으셨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절대로 비참한 삶을 살면 안 됩니다. 하나님의 자녀답게 중산층 이상의 유복한 삶을 살아야 합니다.


인생은 꿈꾸는 대로 다 됩니다. 작은 꿈을 꾸면 작은 꿈이 이르어지고 큰 꿈을 꾸면 큰 꿈이 이루어집니다. 처음부터 큰 꿈을 가슴에 품어야 합니다. 당신이 독수리를 그리려고 해야 닭이라도 그리고 사자를 그리려고 해야 강아지라도 그립니다. 처음부터 닭이나 강아지를 그리려고 하면 큰 인생을 살 수 없습니다.


하나님은 430년 애굽에서 노예로 살던 이스라엘 백성들이 빠져나왔을 때 "네 입을 넓게 열라. 내가 채우리라. 내가 너를 독수리 날개로 업어 애굽에서 이끌어 내었다. 너희는 노예가 아닌 왕족이다. 내가 너희에게 젖과 꿀이 흐르는 땅을 주고 너희가 짓지 아니한 집을 주고 너희가 파지 아니한 우물을 주고 너희가 심지 아니한 포도나무 과실을 따먹게 하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순종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어떻습니까?


빈 손, 빈 지갑, 빈 통장으로 가장 밑바닥에서 가난에 허덕일 때 나는 오직 내가 원하는 것만 생각하고 말했던 것입니다. 한번 기도하고 구한 것은 받았다고 믿고 그것을 이미 가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래도 나는 억만장다.나는 억만장자다."


그리고 내가 원하는 것을 하나님께 노골적으로 구했습니다.

"하나님, 지혜를 주세요. 능력을 주세요. 돈을 주세요."



그 결과 나는 거절당하지 않고 다 받았습니다. 모든 것에 모든 것을 억만 배로 받았습니다. 하나님은 그 아들까지 아끼지 않고 우리를 위해 내어 주신 좋으신 분이고 지금도 구하는 자에게 아끼지 않고 다 부어 주십니다.

지금 당신의 현실이 비참하기 그지없습니까? 그런 일시적인 현상과 현실을 말하지 말고 오직 당신이 원하는 것만 말하십시오. 나는 크고 작은 돈 문제에 부딪혀 힘들 때마다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억만장자다." 그러자 실제로 억만장자의 부가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당신도 하루 종일 이렇게 말하십시오. "나는 억만장자다."



인생은 꿈대로 믿음대로 다 된다


이미 그것을 손에 가졌다고 믿어라


통장에 돈이 넘치는 것이 정상이다


나는 의인이다.

나는 성령 충만하다.
나는 건강하다.

나는 재벌이다

나는 천재다

궁상떨지 말고 부요 믿음을 가져라


매일 억만 번이나 감사하라


하고 싶은 거 다 하며 살아도 된다


경쟁적인 부가 아닌 창조적인 부를 믿어라


당신의 몸은 재벌 총수이신 하나님의 의자다


당신이 먼저 누리는 것은 착한 일이다.

옷장에서 제일 좋은 옷을 꺼내 입어라

존귀한 자신에게 먼저 베풀어라


돈이 없다는 말을 절대로 하지 마라


내 손에 이미 가졌다고 말하라

글로 적으면 실제로 다 들어온다


내 잔이 넘친다고 입버릇처럼 말하라


세상에 어려운 일이란 없다


일시적인 현상 곧 허상을 꾸짖어 떠나가게 하라


천국엔ㄴ 가난이 없습니다. 우리는 이 땅에서 살 동안에 마음에 가난을 믿지도 말고 인정하지도 말아야 합니다. 가난한 사람들을 불쌍히 여기고 도와주는 것은 필요하며 매우 잘하는 일입니다. 그러나 우리 마음에 가난을 인정하고 가난하다고 믿으면 우리의 삶이 계속 가난해집니다. 가난을 말하면 그 가난이 뿌리를 박고 터를 잡게 되며 더욱 세력을 확장하게 됩니다.





반응형

'1000권 독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057) 부자혁명  (0) 2019.12.08
056) 1년만 공부에 미쳐라  (0) 2019.12.04
054) 독서천재가 된 홍대리  (0) 2019.12.01
053) GROWTH IQ 그로스아이큐  (0) 2019.11.29
052) 감사하면 달라지는 것들  (0) 2019.11.25